오늘의 골프 명언
"골프는 자기계발의 수단이다." 이 말은 골프가 선수의 내적 성장과 향상을 위한 도구로 사용되는 스포츠임을 강조합니다. 골프는 자기 자신과의 싸움을 통해 인내심, 자제력, 그리고 문제 해결 능력을 향상시키는 데 기여합니다. 각 라운드는 선수에게 자기 자신을 돌아보고 개선하기 위한 기회를 제공하며, 이는 곧 성장과 발전으로 이어집니다. 따라서 골프는 물리적인 기술 뿐 아니라 정신적인 강화를 통해 자기계발을 이루어내는 특별한 스포츠로 평가되고 있습니다.
관용성과 비거리 모두 잡은 드라이빙아이언형 딥페이스 디자인
드라이빙아이언 형태의 딥페이스 디자인으로 페이스면 힐과 토우 부분 양쪽 사이드 쪽에 스윗 스팟이 넓게 분포되어 있어 미스샷 보완 능력이 뛰어난 편이에요 방향성 걱정 없이 마음껏 휘두를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헤드 체적 460CC로 안정감 선사하는 ZX드라이버
460CC 대용량 헤드로 어드레스 시 심리적 안정감을 주고 볼 컨트롤 용이해서 다루기 쉽더라고요 그리고 크라운 부위에는 카본 소재 적용돼있어 가볍다는 느낌 받았어요 무게 중심 낮춰줘서 공 띄우기 수월하답니다
무게 중심을 낮고 깊게 배치해 높은 탄도 구현
저중심 설계 덕에 임팩트 정확도 높여주는데다 백스핀 줄여주다 보니 강한 힘 들이지 않아도 쉽게 띄워 보낼 수 있었어요 쉽게 말해 골프공 높이 멀리 보내기에 최적화된 모델이라는 거죠
공기 저항을 최소화한 설계로 스윙 스피드 향상
스윙 속도 증가시키는 데는 클럽 헤드 자체의 성능도 중요하지만 그만큼 바람 영향 덜 받는 것도 중요하다고 생각하거든요 스릭슨 ZX7 드라이버는 솔 하단부에 위치한 에어로다이나믹 기술력 탑재로 공기 저항 최대한 적게 받도록 도와주더라고요 이러한 세심한 디테일 하나하나가 모여 결국엔 실력 향상으로까지 이어진다고 생각한답니다
고강도 소재의 티타늄 합금인 1025G 채택으로 반발력 극대화
던롭 스릭슨 ZX7 MK2 드라이버는 카본 컴포지트 크라운 구조인데요 여기에 초경량 고밀도 소재인 SP700 티탄 페이스 조합으로 헤드 무게 줄여 더욱 빠른 스윙 스피드 낼 수 있답니다 또한 샤프트 역시 경량화 시켜 전체적인 클럽 중량 감소시켰어요 헤드 체적 460CC이고 로프트각은 9.5도입니다
신개발 리바운드 프레임 기술 적용돼 뛰어난 타구감 제공
드라이버 비거리 향상시키는 핵심 요소 중 하나가 바로 임팩트 시 볼이 페이스에 부딪히는 순간 생기는 에너지 손실 최소화하는 건데요 ZX7에는 새로운 리바운드 프레임 기술이 적용됐더라구요 덕분에 강력한 임팩트로 인해 찌그러졌던 부분이 원래대로 빠르게 복원되면서 한층 더 파워풀한 타격감 느낄 수 있어요
3개의 웨이트 포트 탑재된 관성모멘트최대 모델
스릭슨 ZX7 드라이버는 좌우 관성 모멘트 최대치 자랑한답니다 무게중심 분산 최적화시키기 위해 솔 토우 측에 고비중 텅스텐 니켈 웨이트 장착됐고 힐 쪽에도 추가 배치했어요 이는 결과적으로 관용성 및 직진성 향상시켜주기 때문에 미스샷 보완 가능하답니다 볼스피드 높이고 안정적인 방향성 원하신다면 이 제품 강추합니다
오늘은 이렇게 던롭 스릭슨 ZX7 MK2 드라이버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비거리와 방향성 모두 만족스러운 클럽이라 여러분들께 적극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그럼 다음에도 유익한 리뷰로 찾아뵐게요!